티스토리 뷰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여러분은 초등영어인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굉장히 편하게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일단 홈페이지 가셔서 받으셔야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소개 해드리고 그곳에서 어느곳에서 받을수 있는지 까지 말씀드릴게요.

일단 보시면 초등영어 중등영어인 주니어 리딩듀터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위에 일단 보이는 ne books라고 보이는 곳에 잘 찾아 오신것입니다.

제가 말씀드린 스마트 검색란에 주니어 리딩튜터 부분을 검색해주시면 관련된 책의 제목들이 자동완성으로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요즘에 코로나로 학교도 교대로 가야하는 이마당에 우리 자녀들 확실하게 교육하는데 도움이 될려는데 자신이 스스로 잘 모르는 경우 이 해답이나 정답을 잘 아셔야겠죠. 함께 공부하는 부모님이 되어 주세요. 갑자기 제가 괜한 소리가 길어 졌네요.

주니어 리딩튜터 자기가 푸는 문제집 이름을 따라서 보면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2019년 개정판을 보고 있어서요. 저희자녀가요 저는 압니다. 일단 홈페이지 주소 올려드려요.

이런화면이 보이고 바로 아래 보면 학습자료 다운로드 부분에 정답 및 해설 에 보시면 학습자료 이용이라 하여 쥬니어 리딩튜터 부분을 볼수가 있습니다.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NE Books – NE능률 교재 부가 학습 사이트

NE Books – NE능률 교재 부가 학습 사이트

www.nebook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