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2 참가자 명단 자기소개 영상

오늘은 개인적으로 미스트롯2 12월17일 방영되는데요. 정말 핫한 콘테스트 방송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 미스트롯2 홈페이지에서는 이런 참가자 명단을 공개 하고 있고 마스터라고 해서 심사위원이나 도움이 되는 분들을 공개 하고 있기도 합니다.

일단 여러분들은 일단 지금 이글의 오신것을 후회 하지 않을실거에요 정말 색다른 신 메뉴를 보면 될거 같습니다.

미스트롯2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보는방법

일단 출연자 소개 영상으로 각자 자기의 어필을 하는 잠깐의 영상을 시청할수가 있습니다. 12월 10일 일괄 업로드가 되었는데요. 정말 좋드라구요.

미스트롯2 출연자 소개 영상보기

출연자 소개 영상

예능 12/17일 목요일 밤 10시 첫방송 미스트롯2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원조의 품격 신화창조 노하우를 그대로 재현한 명품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2!!

broadcast.tvchosun.com

미스트롯2 명단 및 사진

정말 수많은 사람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내일은 미스트롯2 출연자 소개를 드려볼까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 코로나 시국에 어디 가지도 못하는데 함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은가은, 태하, 오승은, 하나 가수들의 포진되어 있고 아름답네요.

강유진 및 찬미찬송 무용수및 가수 맴버인데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명지, 김현정, 애슐리, 권미희 이분들은 실제로 트롯가수 팝페라가수 국악가수 까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제2의 송가인이 되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네요.

가야송, 김양희, 우현정, 최설화, 이분들은 디자이너, 가수, 무용수의 다양한 부분이 있습니다.

트윈걸스 및마리아 및 어학당 학생까지도 나오는데 이분들이 정말 잘할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미스둥이 10살의 이쁜 아이들도 나오구요. 나리라는 가수도 미스트롯2 출연자로 나옵니다.

김의영, 김설아, 하서정, 주미 등등 키즈 전문가수 변호사까지 있는 모습을 보면 와 정말 어느정도 인기인지 알수가 있습니다.

이희민 임다애 그리고 백수정 김나연 등등 정말 많은 맴버들이 있습니다. 미스트롯2 출연자들을 일단 절반 봤네요.

방세욱, 김지수, 조혜령, 안은주 뮤지컬 배우 중국어 강사 그리고 특히나 직업으로 아이스크림가게 운영입니다. 아 정말 이정도까지 라는 말이나오네요.

뮤직 크리에이터 그리고 트로트 가수 필라테스 강사 까지 이걸 보면 아 지금 트로트 가수여도 이 미스트롯에 나오게 되면 뭔가 다르구나 알게 되는거 같습니다.

고등학생도 있는데요. 김은빈, 문서연, 박주희, 김나현 있습니다. 이들중에선 트로트 신동 에서 고등학생도 있습니다. 미스트롯2에는 배우도 있습니다.

나비라는 가수도 나왔구요. 서예림 그리고 배혜지 그리고 한초임 까지 수제구도 회사ceo굉장히 특이하네요.

강혜연, 오승연 정은주, 허윤아 16년차 가수부터 레슬링 코치도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 매우 핫한 홍지윤 bj부터 그리고 아트윈스라고 하는 페인팅 아티스트들도 있네요.

미스트롯2 출연자 중에는 매우 어린 초등학생 부터 뤼니킴의 영문 도슨트 및 오래된가수들도 있어요.

킥복싱 선수부터 피트니스 강사 그리고 정말 다양하지만 어리기도 하고 나이가 많아서 제2의 도전하시는 분들까지

전영랑, 김태연, 나혜연, 오서영의 콘트라베이스 연주자 부터 국악인들도 많이 보이는데요. 이는 트로트랑 잘 맞아서 그런가 봅니다.

강보미, 박슬기, 강성은, 김지율, 누이들, 김가연 등 어디서 정말 많이 본듯한 친구들도 많고 박슬기라고 현재 리포트를 하고 있는 분도 나왔네요

변사, 및 ccm가수 및 트로트 행사가수도 있는데요. 이들의 미스트롯2의 좋은 성적을 내시기를 바라면서 박해수, 장향희, 송하예, 하이량 등등 있습니다.

장태희, 김다나, 정혜, 류원정 의 각각의 가수들이 있는데 나이들이 매우 많지만 그들의 두번째 성공을 빌어 보겠습니다.

최은비, 성민지, 혜진이, 진달래, 김사은, 변혜진, 허찬미, 백장미 등등 그리고 추가적인 세무소 직원에서 주부까지 이분들은 정말 맞나 싶을 정도로 잘 찍었드라구요.

트로트 걸그룹 및 지금까지 직업만 보면 정말 대단한데요. 일단 영지, 연예진, 신가윤, 방수정 등등의 출연하고 있습니다.

파스텔컬스라고 하는 중학생 모음 그리고 공소원, 이재은 와우 제가 매우 좋아햇던 아역배우까지도 양양 그리고 황우림 김현경 등이 있습니다.

양지은, 이소원, 전유진, 정헤진 주부 어린 학생들이 생각보다 많네요. 그리고 현재 가수 부터 트로트 가수 디자이너에 탈북가수까지

미스트롯2 출연자 중 일단 새로운 점핑피트니스 강사 부터 대학생 및 가수 그리고 이예은 중학생인데 정말 연예인 할정도의 미모를 가지고 있죠.

소유미, 최형선 이승연 황승아 최연소 9살까지도 나오는데요. 그리고 강예빈의 방송인까지 정말 많네요.

이렇게 출연자 뿐 아니라 심사위원부터 나오게 됩니다. 장윤정, 조영수, 진성, 신지, 준수, 붐, 장영란, 박선주, 손준호, 김용임 등등 이번에 이찬원의 이탈로 바다가 들어오게 됩니다.

여러분 그리고 각종 팬카페 소개 및 그리고 추가적으로 연말정산 부분도 말씀드릴께요.

미스트롯2 김소유 팬카페

미스트롯2 김소유 팬카페 가입하기 응원

미스트롯2 김소유 팬카페 가입하기 응원 안녕하세요. 세상을 감동시키는 명품 보이스를 가진 어여쁜 미녀가수 우리 김소유의 팬카페 소개 및 이번에 미스트롯2 부분에 한번 알려드려볼까 합니

sejobjee.tistory.com

김다현 팬카페

전유진 팬카페

전유진 팬카페 인스타 소개 가입하기

전유진 팬카페 인스타 소개 가입하기 트롯의 꿈나무라고 불리는 우리 전유진 이번에 미스트롯2 참가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잘 아시리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어떻게 하면 우리 전

sejobjee.tistory.com

댓글